본문 바로가기
일상

청라 낙지 볶음 연포탕 맛집 인기명 점심특선

by 인천창고부동산 인천공장부동산 공장 물류 창고 매매 전문 2022. 3. 13.
반응형

이번 주는 기사 때문에 너무 정신이 없었다. 이번 이사는 내생에 이사하는 날 중에서 가장 많은 스트레스를 받았었다. 2016년에 받은 지주택 조합 아파트가 박탈이 돼서 아파트가 한채 사라져 버린 것이다. 그것으로 인해 엄청난 충격을 받았는데 아직도 그 충격에서 벗어나질 못하고 있다. 내년 6월에 분양받은 아파트로 이사 가야지 그나마 조금은 풀리지 않을까 한다. 아무튼 나쁜 일 뒤에는 좋은 일이 분명 생기는 법.. 좋은 일 많이 있길 바란다.

이삿날 점심때 장모님이랑 처형이 집 근처 볼일 있다고 청라에 오셔서 같이 점심을 먹기로 했다. 이삿날이고 나도 요즘 여러 가지로 복잡한 일이 있어서 출근을 안 하고 재택근무를 하고 있어서 나도 참석했었다. 와이프가 청라 연포탕 낙지볶음 맛집으로 부지런히 검색한 결과 집에서 가까운 곳 발견. 오랜만에 연포탕을 먹는 거라 기대가 된다. 식당은 비교적 깔끔해서 좋아 보였다.

여긴 예약을 하지 않고 오면 오래 기다린다고 했는데 오늘은 사람이 별로 없어서 바로 주문 가능했다. 혹시 모르니 꼭 전화 후 방문하길 바란다. 얼마 되지 않았는데 낙지 연포탕이 나온다.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도는구나 ㅎ 요즘 스트레스로 입맛이 없었는데 입맛을 돋우는 비주얼 인기명 점심특선 낙지 연포탕이다.

낙지 연포탕이랑 같이 나온 낙지볶음이다. 낙지볶음도 마찬가지로 보기만 해도 군침이 마구 돈다. 나는 낙지연포탕을 더 좋아해서 연포탕 위주로 먹을 것이다. 장모님이랑 와이프가 별로 먹질 않아서 이날 폭풍 먹방 수준으로 엄청 먹었다. 배고파서 그런지 몰라도 청라 낙지볶음, 낙지 연포탕 맛집으로 인기명을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